SERVICES – 유진갤러리

SERVICES

SERVICES2019-01-11T08:15:51+00:00

NEW WAVE EXHIBITION FROM EUGENE GALLERY

EUGENE GALLERY FOCUSES ON WORLD FAMOUS CONTEMPORARY ARTISTS
AND PROVIDES AN ENVIRONMENT TO PROMOTE BLUE CHIP ARTISTS TO THE AUDIENCE.

Art Fair

유진갤러리는 매년 해외 아트 페어 참가를 통해 한국 작가들의 작품을 해외에 알려 우수성과 독창성을 홍보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Brand New

유진갤러리 기획전 “Brand New” 는 잠재력 있는 유망작가들을 소개하며, 한국 현대미술의 다양한 색을 볼 수 있는 전시입니다. 전시 후 작가들의 활발한 행보가 마련되는 전시로 자리매김되고 있어 미술계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삼천리 본사 사옥 (Kusama Yayoi)

Public Art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차별화된 작가군의 포토폴리오를 제안합니다. 다년간의 심의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공미술의 가치를 극대화시키는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SERVICES

New Wave Exhibition From Eugene Gallery

Eugene Gallery focuses on world famous contemporary artists and provides an environment to promote blue chip artists to the audience.

  • Breeze Taipei
  • 삼천리 본사 사옥 (Kusama Yayoi)
  • 코스트코 용인지점 (Woo, Sung lip)

Our Services

Art Taipei는 아시아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아트 페어입니다. 동북아시아와 동남아시아 지역의 연결 지점에 위치하여 유명 갤러리의 참여로 전세계의 예술품을 접할 수 있는 아시아 대표 아트 페어이며 미술 시장의 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아트 페어 도쿄는 국내 및 해외 미술관에서 미술 시대와 장르를 초월하는 수준 높은 미술품을 만날 수 있는 일본 최대의 국제 아트 페어입니다.

프리미엄 패션 트랜드와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Breeze Department 와 유진갤러리 소속 작가 곽철의 콜라보레이션은 대만 언론에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만 중심가에 위치한 Songa 내부에 작품을 설치하게 되어 브리즈 백화점 메인 명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동화면세점에 입점한 스킨소울앤뷰티와 유진갤러리 소속 작가 김쥬쥬와의 콜라보이션은 미술의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의 좋은 예시로 평가 받고 있으며 중국과 한국에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유진갤러리가 제안하는 독창적이고 트랜디한 아트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작가의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으며 페인팅 및 도자, 금속, 가구 등 다양한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Eugene Art Shop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진갤러리는 국내 화랑 중 최초로 Amazon Japan Fine Art seller로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등록된 갤러리는 아마존의 엄격한 내부 심사를 통해 등록된 파트너입니다. 무라카미다카시를 발굴한 Tomio Koyama Gallery를 포함하여 일본 긴자에 위치한 우수 갤러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ww.amazon.com